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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한국키스미 웹사이트 이용약관

(주)한국키스미 웹사이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이 사이트는 (주)한국키스미('koreakissme.co.kr'이하 '주식회사 한국키스미')의 소유이며 대한민국에 거주하시는 분들의 이용을 목적으로 만들어 졌습니다. 아래 내용은 저희 (주)한국키스미 웹사이트의 이용약관 입니다. 웹사이트를 이용하시기 전에 이용약관에 대한 모든 내용을 보시기 바랍니다.

웹사이트 이용약관

제1조 (목적)
  • 본 약관은 회사의 웹사이트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회원간의 권리와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에 목적을 두고 있습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 ① ‘회사’라 함은 웹사이트를 제공하고 운영하는 사업자를 말합니다.
  • ② ‘웹사이트’라 함은 회사가본 약관 제4조에 명기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 및 향후 회사가 웹사이트를 통해 영위하게 될 제반 사업 일체 등을 운영하는 사업을 말합니다.
  • ③ ‘회원’이라 함은 회원가입을 하여 회사가 제공하는 웹사이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 받은 자를 말합니다.

제3조 (약관의 효력 및 개정)
  • ① 회사는 본 약관을 회원이 알 수 있도록 회원가입 약관동의 화면 및 별도 공지를 통해 게시하고, 이에 동의한 이용자가 본 서비스에 가입하여 회원이 되었을 때, 약관의 효력이 발생합니다.
  • ② 회사는 필요하다고 인정되면, 본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약관을 변경할 때에는 변경 7일전에 적용일자 및 개정내용을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본 조 1항에 기재한 방법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공지하거나 통지합니다. 통지하는 경우에는 웹사이트에 기제공한 E-mail 주소나 공지화면을 통해 합니다. 다만, 회원에게 불리한 약관내용의 변경에 있어서는 변경 30일 전에 상기의 방법으로 공지하거나 통지합니다.
  • ③ 회사는 본 조 2항에 의하여 변경된 약관을 공지하거나 통지할 경우 회원에게 약관변경 반영일까지 거부 의사를 표시하지 않으면 약관 변경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한다는 내용을 공지하거나 통지하여야 합니다. 회원이 약관 변경에 대하여 명시적으로 거부 의사를 표시하지 않는다면, 회원이 개정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개정 약관에 동의하지 않는 회원은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이용 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해지할 경우 회사가 정한 회원탈퇴 정책에 따릅니다.
  • ④ 본 약관에 동의하는 것은 정기적으로 회사가 운영하는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약관의 변경사항을 확인하는 것에 동의함을 의미합니다. 변경된 약관에 대한 정보를 알지 못하여 발생하는 회원 또는 이용자의 피해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 ⑤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 및 회사가 정한 서비스의 세부 이용지침 등의 규정에 의합니다.

제4조 (웹사이트 서비스)
  • 회사는 회원에게 제품, 서비스 또는 프로모션 이벤트 정보 등과 관련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제5조 (회사의 의무)
  • ① 회사는 관련 법령을 준수하고, 본 약관이 정하는 권리의 행사와 의무의 이행을 신의에 따라 성실하게 합니다.
  • ②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웹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도록 전기통신사업법, 통신비밀보호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의 서비스를 운영, 유지와 관련 법령이 정하는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공개하고 준수합니다.
  • ③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의 의견이나 불만사항이 접수되면 이를 신속하게 처리해야 하며, 또한 E-mail, 문자메시지, 전화 등을 통하여 회원에게 처리과정 및 결과를 전달합니다. 신속한 처리가 어려울 경우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본 항에 기재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 ④ 회사는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관련 법령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비롯한 관련 보관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회사는 수집된 개인정보의 취급 및 관리 업무를 스스로 수항함을 원칙으로 하나, 필요하면 업무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가 선정한 회사에 위탁할 수 있습니다.
  • ⑤ 회사는 서비스 제공자로서 관련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정해진 기간 동안 회원 등록정보를 포함한 개인정보 등 필요 정보를 보관하여 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제6조 (웹사이트 서비스의 중단 및 서비스의 종료)
  • ① 회사는 다음의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웹사이트 서비스의 제공을 전부 또는 일부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으며, 그 사유 및 제한 기간 등을 웹사이트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고지합니다.
    1) 정보통신 설비의 점검, 보수,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부득이한 사유가 발생한 경우
    2)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의 전기통신 서비스가 중지된 경우
    3) 정전, 제반 설비의 장애 또는 이용량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4) 서비스 제공 사업자와의 계약 종료 등과 같은 회사의 제반 사정으로 인해 서비스를 유지할 수 없는 경우
    5) 기타 국가 비상 사태나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 ② 회사는 웹사이트 서비스를 종료하고자 할 경우 종료일 1개월 이전에 웹사이트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통보합니다.

제7조 (부칙)
  • 본 약관은 2018년 6월 30일부터 시행합니다.